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을코디 할 때 참고 하기 좋은 가을 색상 조합 TOP10 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9. 12. 23:06

    가을 패션 색상 조합은 가을 단풍의 변화하는 색상과 아늑하고 따뜻한 계절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. 다음은 인기 있는 가을 색상 조합입니다!  가을 옷 코디할 때 참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:)

     

    1. 러스트 & 올리브

    : 은은한 올리브 그린과 결합된 러스트 또는 번트 오렌지의 풍부하고 흙빛 톤은 가을의 본질을 불러일으킵니다.

     

    2. 버건디 &  블러시

    : 딥한 버건디 또는 와인 컬러에 부드러운 블러셔 또는 더스티 핑크가 더해져 로맨틱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합니다.

     

    3. 네이비 &  머스타드

    : 클래식한 네이비 블루는 머스타드 옐로우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어 시대를 초월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조화를 제공합니다.

     

    4. 포레스트 그린 &  크림

    : 크림색 또는 회백색 톤과 결합된 짙은 포레스트 그린은 자연에 대한 경의와 평온함을 선사합니다.

     

    5. 자두색 &  회색

    : 깊은 자두색 또는 가지 색상이 다양한 회색 음영과 결합되어 우아하고 다양한 색상 조합을 만들어냅니다.

     

    6. 구리 &  청록색

    : 깊은 청록색 또는 청록색과 대조되는 구리 또는 청동의 따뜻하고 금속성 톤은 눈에 띄고 현대적인 팔레트를 만듭니다.

     

    7. 카멜 &  데님

    : 뉴트럴 카멜 톤과 클래식한 데님 블루가 결합되어 캐주얼하고 시대를 초월한 가을 룩을 선사합니다.

     

    8. 초콜릿 브라운 &  번트 시에나

    : 풍부한 초콜렛 브라운 색조와 번트 시에나 또는 적갈색 색조가 혼합되어 따뜻하고 아늑한 가을 팔레트를 연출합니다.

     

    9. 차콜 &  마룬: 짙은 차콜 그레이와 마룬 또는 딥 레드 색상은 세련되고 약간은 분위기 있는 느낌을 줍니다.

     

    10. 호박 &  크림

    : 생동감 넘치는 호박 오렌지와 크리미한 뉴트럴 컬러가 결합되어 전통적인 가을 색상에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.

     

    이러한 컬러 조합은 의류, 액세서리, 메이크업 등 다양한 패션 요소에 활용되어 스타일리시하고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~!! 주저하지 말고 개인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조합을 실험하고 찾아보세요 :)

Designed by Tistory.